NEWS

롯데GFR의 다양한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NEWS

[캐나다구스] 2023 봄 시즌 캠페인 공개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023-03-09
  • 조회 : 284회

본문

 롯데GFR(대표 이재옥)이 전개하는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2023년 봄 시즌 ‘LIVE IN THE OPEN’ 캠페인을 공개했다.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제품들은 아크라이마룩스(AcclimaLuxe)라는 다기능적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이 원단은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지닌 내구성 높은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질감과 주름을 숨기는 특수 마감 덕분에 수납 및 여행에 적합하다.

 

 이번 컬렉션은 신상 윈드 웨어와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링 옵션과 기능성을 강조한 레인 재킷, 경량 아이템, 모자 및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싱클레어 윈드 재킷은 환기부가 앞뒤로 배치되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여유 있는 어깨선과 크롭 핏 디자인으로 편한 움직임을 선사한다. 

룬델 윈드 재킷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허리 끈, 양방향 지퍼와 조절 가능한 후드로 디자인되었다. 파버 윈드 후디는 통기성이 좋고 지퍼 프론트 핸드 포켓이 돋보이며, 

파버 윈드 봄버는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위한 전통적인 봄버 스타일이다.

 

 경량 아이템인 크로프톤 재킷과 크로프톤 베스트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연중 내내 활용도가 높은 이이템이다. 

페더-라이트 립스탑 샤이니로 제작된 크로프톤 라인은 재활용 100%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예측 불가한 날씨에도 바람, 가벼운 비, 습기로부터 보호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케노라 재킷 역시 손쉽게 롤업하여 후드 속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가벼운 패키지 형태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두 스타일 모두3겹 본딩 하드쉘 소재인 트라이-듀란스(Tri-Durance)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벼운 착용감과 신축성을 겸비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에 제한이 없다.

 

 이외에도 다목적용 미드웨드트 소재인 듀라 포스(Dura-Force)로 제작된 민덴 재킷,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호라이즌 이버서블 버킷 햇, 무난한 실루엣의 토널 캡 등 

기능성을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컬렉션 제품은 캐나다구스의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나다구스 온라인 오피셜 스토어 바로가기 : www.canadagoose.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COMPANY
CEO
HISTORY
NEWS
BRAND
RECRUIT
CONTACT
SH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