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롯데GFR의 다양한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NEWS

[캐나다구스] 애니 레보비츠(ANNIE LEIBOVITZ)가 촬영한 캐나다구스의FW22 여성 시즌 캠페인으로 대담하고 용감한 …

페이지 정보

  • 작성일 : 2022-09-23
  • 조회 : 61회

본문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는 조디 터너-스미스(Jodie Turner-Smith), 박수주, 카디자 레드선더(Khadijha Red Thunder)를 ‘Live in the Open’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공개했다. 

 

 2022년 9월 22일 – 캐나다구스의 홍보대사가 전원 여성으로 구성되고 애니 레보비츠(Annie Leibovitz)가 촬영을 담당한 글로벌 F/W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여성을 전면에 내세우고 중심에 놓았다.

 

 스코틀랜드 북부 고지대를 배경으로 한 이 캠페인은 캐나다구스의 ‘Live in the Open’ 정신을 보여주는 동시에 

브랜드의 여성복 확대 계획의 일환으로 심혈을 기울인 여성 아우터웨어 신제품을 선보인 대담하고 용감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고 마케팅 및 경험 책임자인 페니 브룩(Penny Brook)은 

“브랜드로서 우리는 강력하고 유의미한 이야기들을 고객에게 들려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홍보대사가 전부 여성임을 축하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는 여성 고객들이 과감하게 살 수 있게 영감을 주면서도 스타일이나 성능을 포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레보비츠(Leibovitz)는 스코틀랜드 고원의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과 예측 불가한 날씨, 

캠페인 홍보대사들의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제품의 성능과 스타일 표현도 놓치지 않았다. 

대다수가 여성인 스태프가 이끈 이번 캠페인 촬영에서는 카메라 앞, 뒤에서 여성 인재를 한데 모으는 것의 힘과 영향력이 돋보였다. 

캠페인의 얼굴이자 영감을 주는 세 여성 조디 터너-스미스 배우, 박수주 모델, 뮤지션 겸 DJ, 그리고 카디자 레드선더 모델 겸 배우는 

자신의 본분을 다하면서도 자신의 플랫폼을 통해 현상유지에 도전하고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수주 모델은 로레알(L’Oréal)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첫 아시아계 미국인이다. 

그녀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APEX for Youth와 같은 기관들과 협업하는 등 오늘날까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다양성 옹호 및 지지를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자연과 타인에 대해 책임감 있고 존중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며, 

"나에게 있어 Live in the Open(열린 공간에서 산다는 것)은, 보다 비유적으로, 당신이 기회에 열려 있고 대담하며 모험심이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런 의미에서 나는 열린 공간에서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캠페인 뮤즈들은 각자 그들만의 특별한 이야기가 있고, 잘 드러나지 않는 목소리를 드높여야 하는 이유들을 적극적으로 옹호한다. 

그들은 전세계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그 속에서 위대함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캐나다구스는 여성 고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방법을 고민하면서 성능 중심의 신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파카, 재킷, 코트와 조끼는 고객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커스텀 요소를 제공함으로써 스타일과 성능이 공존할 수 있음을 여성 고객에게 약속한다.

 

 제품들은 마감이 부드럽고 촉감이 좋은 고급원단인 Ventera로 제작되어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면서 힘을 뺀 정교함을 주는 깔끔한 라인 및 색감 브랜딩이 특징이다. 

Marlow Parka와 Marlow Coat, 그리고 Rayla Vest는 조절 및 탈부착이 가능한 벨트가 있어 맞춤형 핏을 제공하는 동시에, 차려입을 때든 편하게 입을 때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동일한 고급소재로 제작된 Aurora Parka와 Aurora Jacket은 컨투어 퀼팅 패턴과 형태를 잡아주는 내부 드로코드가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Marlow Jacket은 깔끔한 퀼트 라인으로 체형을 돋보이게 하며, 

밑단의 내부 드로코드는 맞춤형 핏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이 제품들은 각 성격에 어울릴 수 있도록 블랙과 네이비뿐 아니라 부드러운 그레이, 그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캐나다구스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함으로써 한국의 온·오프라인 시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canadagoose.co.kr) 에서는 상품과 브랜드 스토리, 캠페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제품마다 동영상 컨텐츠와 체형에 맞는 사이즈 추천 솔루션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핏과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는 기존 점포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외에 롯데백화점 본점, 인천점, 대구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등 주요 매장을 9월과 10월에 차례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남성 및 여성용 파카, 레인웨어, 바람막이, 경량패딩, 프리미엄 니트웨어 및 액세서리 등 모든 계절에 맞는 폭 넓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Canada Goose 

1957년 캐나다 토론토의 작은 창고에서 시작된 Canada Goose(NYSE:GOOS, TSX:GOOS)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선도적 고성능 럭셔리 의류 제조사다. 

모든 컬렉션은 북극의 험난한 조건을 반영하여 파카, 레인웨어부터 의류 및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 기능성을 담고 있다. Canada Goose는 끊임없는 혁신과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으며, ‘메이드 인 캐나다’를 약속함으로써 업계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2020년에 Canada Goose는 지속 가능성과 가치 기반 이니셔티브를 통합하는 목적성 플랫폼인 HUMANATURE를 발표하여, ‘지구를 차갑게, 사람들을 따뜻하게’ 유지하겠다는 그 약속을 강화했다. 

Canada Goose는 캐나다 국내 디자이너이자 고성능 아웃도어 및 산업용 신발 제조업체인 Baffin 또한 소유하고 있다. 공식 웹사이트 (www.canadagoose.co.kr)에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캐나다구스 온라인 오피셜 스토어 바로가기 : www.canadagoose.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용약관

닫기

운영정책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COMPANY
CEO · LEADERSHIP
HISTORY
NEWS
BRAND
RECRUIT
CONTACT
SHOP
닫기